현재 위치

CK컴퍼니 뉴스.기사

[빙스빙스 브랜드 홍보 영상]



게시판 상세
제목 여름철 히트아이템 '눈꽃빙수' 위생문제 해결은 '빙스빙스'로 - 2015.04.21 [머니투데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7-0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평점 0점

지난해 최고의 히트 아이템은 눈꽃빙수다. 빙수의 재발견으로 불리는 눈꽃빙수는 빙수전문점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과 카페, 제과전문점 등 다양한 곳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열기는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따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빙수기계시장도 뜨거워지고 있다. 다양한 빙수기계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CK컴퍼니의 ‘빙스빙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특허도 획득했다.

특허실용의 경우 조립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킨 얼음분말제조장치(특허번호 10-2014-0013267호)를 비롯해 위생관리가 용이한 얼음분말제조장치(특허번호 10-1474546호)도 특허를 받았다.

이외에도 저빙고 냉각기능을 구비하는 얼음분말 제조장치(특허번호 10-147454호)도 있다.

이외에도 빙스빙스는 자체 살균 청소 기능을 적용해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 위생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세척이 가능한 건 타입 호스가 장착되어 15분이면 누구나 청소가 용이하다.

또 오픈형으로 구성돼 상판뚜껑, 물받이, 저장고 도어, 배수장치 등 모든 부분의 청소가 가능하다. 살균세제적용 청소를 하면 15분 이내로 모든 살균작업을 마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우유를 직접 얼린 우유눈꽃빙수를 맛볼 수 있다는 점도 빙스빙스의 장점이다. 우유눈꽃빙수기 빙스빙스는 100% 신선한 우유를 최적의 빙점 영하 30도로 급속 냉각해 최적의 빙질을 구현한다. 세밀한 입자로 장시간 동일한 빙질을 유지한다.

이로 인해 빙질을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리는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어 타사와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CK컴퍼니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도 우유뿐만 아니라 모든 형태의 액체류를 20초 이내에 눈의 빙질로 변형 가능하다. 이를 통해 새롭게 자신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보유하고자 하는 창업자들에게 적합하다.

단순한 부수적인 토핑을 통한 메뉴화 작업을 벗어나서 차별화를 시도한 빙수 메뉴를 선보일 좋은 기회인 셈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기능도 단순하다. 전면부의 경우 터치버튼을 적용해 간편한 조작을 통해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빙질의 조절이 가능하다. 3단계의 빙질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들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사용 습관을 고려한 터치버튼 적용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2015년형 소형 제품의 경우에는 소비자들과 창업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형태가 작아졌다. 공간을 차지하는 비중이 작을 뿐만 아니라 수냉식으로 생산돼 소음도 조용하다.

카페나 베이커리를 대상으로 손쉽게 배치할 수 있어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심미성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를 다잡았다는 평가다.

특히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기존의 높은 눈꽃 빙수기계 가격 때문에 눈꽃 빙수기계를 메뉴로 선보이고 싶었으나 선보이지 못한 소상공인들을 배려해 타사제품에 비해 낮은 가격을 책정했다.

A/S는 전국 60여개 A/S 지정점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도록 시스템도 갖췄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